[종로 맛집] 종로에서 인도 음식을 먹고 싶다면, '룸비니 레스토랑'

2022. 3. 6. 22:56나누고 싶은 모든 것

반응형

[종로/동묘앞 맛집] 종로에서 인도 음식을 먹고 싶다면, '룸비니 레스토랑'_내돈내산

 

금요일 저녁, 정말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데 동묘앞역 주변에 아는 곳이 아무 것도 없었다. 그러다가 무심코 들어간 100% 내돈내산 인도, 네팔 음식점! 큰 기대 않고 먹었는데 이게 웬일.. 세상 사람들에게 모두 소개하고 싶을 정도였다. 그래서 써보는 글!

 

룸비니 레스토랑 대표

 


■ 룸비니 레스토랑 정보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
(위치) 동묘앞역 8번 출구에서 1분 거리

 

https://place.map.kakao.com/512365015

 

룸비니레스토랑

서울 종로구 종로 333 (창신동 302-5)

place.map.kakao.com

 

 

■ 룸비니 레스토랑 모습

룸비니 계단

계단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요렇게 이국적인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시작부터 인도 스멜 풀풀 풍기는 이곳~~

 

룸비니 매장 자리

우리의 자리는 이곳! 사진만 보아도 알 수 있듯, 사소한 소품 하나하나 모두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인도 노래도 들려오구요. 우리는 창가 자리를 선택했는데, 이 자리 외에도 자리가 참 많더라구요! :) 

 

룸비니 매장 사진 1
룸비니 매장 사진 2

굉장히 넓고 쾌적하고 인도 온 것 같은 이 느낌..! (인도여행 한번도 간적 없음)

인테리어에 휘둥그레 하면서 주변을 살펴보고 있다가 곧 메뉴판을 찾게 됩니다. 너무 배고프기 때문에..

 

 

 

■ 룸비니 레스토랑 메뉴

룸비니 레스토랑의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성껏 찍어본 메뉴판.

 

룸비니 런치세트

런치메뉴인데, 우리가 간 시간은 저녁이라 아쉽게도 선택하지 못했어요.. 그렇지만 런치메뉴의 구성이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룸비니 세트

우리가 선택하게 된 룸비니 세트! 1인당 19,000원이고 우리는 2명이기에, 커리 2개, 난 2개, 미니스낵 2개, 음료 2개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커리는 치킨 티카 머설라와 치킨 머커니, 난은 갈릭난과 버터난, 미니스낵은 치킨치카와 모모를 주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음료는 딸기 라씨와 청포도 하이볼!

 

 

■ 룸비니 레스토랑 메뉴 사진

룸비니 레스토랑 라씨, 하이볼

먼저 딸기라씨와 청포도 하이볼이 나왔어요! 라씨는 요거트맛인데, 실제로 요거트로 만든 음료라고 합니다 :) 라씨는 처음 마셔봐서 걱정했는데 크게 걱정할 필요 없는, 딸기 요거트 맛이었어요! 다음으로 청포도 하이볼도 무난무난한... 청포도 에이드맛..?! 음료는 특별할게 딱히 없었네요. 크게 모자라지도, 크게 대단하지도 않은 무난한 맛..!

 

 

룸비니 레스토랑 난과 커리인도 커리

드디어 등장한 난과 커리들..! 사실 난이 나오자마자 엄청 놀랐어요. 지금까지 커리와 난을 종종 먹어왔던 우리지만, 이렇게 커다란 난은....정말 처음이라 당황..!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는 뜻!!!!!!! 하지만 더 놀라웠던건 이것만이 아니었어요..!

 

갈릭난 근접샷

갈릭난 근접샷좀 보세요..한국인들이 환장할 만큼 마늘이 왕창 들어있어요..! 솔직히 마늘 맛있어서 갈릭난 시켰는데 마늘맛 강하지 않아서 실망한 적 저만 있는거 아니잖아요..? 그렇잖아요..? 와 룸비니 레스토랑의 갈릭난은 정말 마늘맛이 풍부하게 납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갈릭난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이 아이때문에 글을 썼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버터난 근접샷

갈릭난 근접샷만 보면 아쉬우니 버터난 근접샷도 함께.... ㅎㅎ 버터난은 플레인처럼 겉에 따로 붙어있는 것은 없지만, 버터를 바르는 건지 고소하고 쫄깃쫄깃 맛있어요! 갈릭난은 난 자체로만 먹고싶고, 버터난은 커리를 찍어 먹을 때 매우매우 잘 어울리는 맛! 개인적으로 갈릭난과 버터난을 시켜드시길.. 추천합니다!

 

 

치킨티카모모

함께 주문한 미니스낵! 치킨티카와 모모! 치킨티카는 음.. 퍽퍽살입니다. 다음에 오게되면 다른 메뉴를 시키고 싶어요...(솔직) 그리고 모모! 모모는 만두인데요, 저는 워낙 만두를 좋아하고 중국집에 가서도 딤섬을 시켜먹는 편이라 모모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육즙이 풍부한 만두는 아니고, 안에 고기 완자가 들어있어요. 저는 괜찮았는데 같이 간 짝꿍은 별로라고 했으니,, 참고바랍니당,,

 

 

■ 룸비니 레스토랑 총평 : ★

다음에 커리랑 난을 먹고 싶으면 동묘앞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맛있고 추천합니다. 금요일 저녁치고 사람이 적었는데, 정말 잘됐으면 좋겠어요~!!!! 장사하신지 오래된 것 같고 배달도 하시던데.. 동네 아는 분들은 다 아실 듯한 맛집!

 

☞ 커리 ★★★★☆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 솔직히 난만 너무 강조해서 그렇지, 커리도 다른 곳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이곳은 메뉴가 전반적으로 닭의 퍽퍽살만을 사용하시는 듯 합니다. 고기가.. 닭가슴살인가..? 그래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서 별 하나 뺐지만, 맛 자체는 정말 맛있어요!!

 

☞ 난 ★★★★★

갈릭난..........최고...............(더이상의 설명은 생략)

 

 

 

반응형